5시간 전
*사진들은 다 보정했습니다* 일단 굿즈들 다 사봤습니다. 근데 진짜 생각 이상으로 퀄리티들이 너무 좋았고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! 개인적으로 포카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// 아크릴 스탠드도 쪼끄매서 가지고 다니기 너무 편하겠더라고요! 그리고 포카도 럭드라서 포카 구겨질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! 예쁜 굿즈 너무 감사합니다♡
1일 전
너무좋았어요!! 포카가 좀 휘어 있긴 했는데 눌러서 펴면 잘 펴질 것 같아요 돈 모이면 다른 것들도 구매해 보려고요
2일 전
하 진짜 너무 좋아요ᅲᅲᅲ 다 너무 귀엽고 특히 증사가 너무 예쁨♡ 작가님 부자되시면 좋겟구 한히힘 굿즈 내주셔서 감사합니당
2일 전
굿즈 진짜 너무 귀여워요🥹 제가 사진 찍는 걸 못해서 색감이 조금 이상하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전부 귀엽답니다..///
최근 검색어
최근 검색어 내역이 없습니다.